무도한 정권에 빌붙어 국민의 세금으로 꿀을(130여 억 정부 지원) 빨며 국민을 우롱하는 자유총연맹의 이태원 유가족 들을 향한 폄하.. 관제대모를 일삼는 불법을 저지르며 국가적 재난으로 희생된 이태원 희생자들과 유가족을 모욕한 자유총연맹의 자문의원 이라는 짝지TV 운영자 유승민 이란 쓰래기...
인간 본질과 정의가 상실된 이런 놈에게 옳바른 이념 이란게 존재하기나 할까?
이념이란 포장으로 파시적인 악한 언행을 일상화 한 이런 인간들에게 국민의 혈세를 부어가며 지원하는 정부는 제정신 인가?
이 쓰래기는 국정운영의 동반자로 포장되어선 안되지.. 희생된 국민과 유가족을 향해 잔인한 태러를 자행한 이 인간은 반인륜적 범죄자인데 이런 인간을 자문의원? 이런 인간에게 우리의 세금으로 막대한 이익을 준다고? 제정신인가?
이런 인간을 응호하는 정부라면 이태원 사고를 이런 인간들을 동원해 덮으려 한게 사실인것 아닌가?
영원한 권력은 없다.
결국 무도한 이 정권도 끝이 올것이고 이후엔 이런 무도한 인간 쓰래기에 대한 책임의 댓가를 반듯이 국민의 이름으로 물어야 할것이다.
이 인간은 인터넷에 공개된 정보도 미약하다. 자신도 내심 부끄럽긴 한걸까?
모자와 썬그라스로 얼굴의 반을 가리고 권력의 뒤에 숨어 비겁한 주딩이 질을 일삼는 짝지TV 운영자 놈...
넌 반듯이 처벌 받아라 너의 만행을 박제한다 인간 쓰래기 짝지 TV 운영자 유승민
정치질 하기에 앞서 먼저 인간이 되라 이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