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우리끼리 가치할래?우리끼리 가치할래?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Extra Form
정보 링크 https://news.jtbc.co.kr/article/article....nb12078284

전광훈 신도, 기자 머리채 잡으며 폭행…"못된애, 정신 나갔다"
전광훈, 기자 향해 "방해하러 온 거야? 쫓아내!"

 

전광훈 철거방해.jpg

천하의 개 잡종 광훈이 파 에게 밀려서 국민의 혈세를 500억이나 낭비 하려는 정부 이게 나라냐?


삶이 고단한 일반 국민들 에게는 단돈 몇 만원의 의료보험료 조차도 압류를 거는 정부가 이런 개잡 쓰레기 에게는 귀찮아서 500억을 지불한다? 

국민들은 강제 철거에 천억이 나가도 이런 개 잡놈에게 500억을 주는건 동의 안할것이 국민 정서인데 이 나라는 도대체 국민의 정서를 참조나 하는것일까? 

 

국민과 정부의 명령에 불복하고 자신들의 이익을 추구하는 이런 광신도 잡것들이 모인 사랑 제일교회란 허울뿐인 단체를 종교라는 방패막이로 보호해 주는걸 얼마나 반복해야 하는가?

 

전광훈이 그리고 정신나간 그 추종자들을 추방하길 바란다.
종교인의 기본 소양이고 미덕인 사랑과 겸손을 내려놓은 이들은 결코 종교인이 아니며 종교란 관훈이와그 추종자 조직들에겐 조직을 보호해 주는 방패막이 역활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것이다.

 

아래는 기사의 전문이다.

권혜미 기자

1.jpg


전광훈 목사가 담임목사로 있는 사랑제일교회 신도들이 최근 재개발 보상금 500억원 관련 기자회견에 참석한 기자를 폭행하는 일이 발생했다.

지난 16일 JTBC 보도에 따르면 이날 오전 전 목사는 재개발 보상금으로 500억원을 받게 된 과정에서 자신이 불법을 저질렀다는 의혹과 관련해 서울 성북구 사랑제일교회 앞에서 ‘사랑제일교회 해체 음모 역사적 진실’이라는 주제의 기자회견을 열었다.

당시 한 여기자는 전 목사에게 “왜 번번이 법을 무시하시는지 이에 대한 답변 부탁드린다”며 “변호사님께선 이렇게 법을 무시하는 목사를 도우시는 거 부끄럽지 않으신지”라고 전 목사 측 변호인을 향해서도 날선 질문을 던졌다.

2.jpg


지난 16일 사랑제일교회 기자회견에 참석한 기자가 신도들에게 강압적으로 끌려나가고 있다.(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이 여기자는 그동안 해당 교회를 비판하고 최근 전 목사를 고발한 단체에서 활동했었던 기자라고 알려졌다.

여기자의 질문에 전 목사는 언성을 높이더니 “이 못된 애네. 이거 정신 나갔어. 질문하라니까 여기 방해하러 온 거야? 나가!”라고 반말을 하더니 “질문을 하라는데 질문은 안 하고 말이야. 방해만 하고. 쫓아내!”라고 지시했다.

3.jpg


이에 교회 관계자들과 신도들은 여기자를 에워싸더니 그를 밖으로 끌고 나가기 시작했다.

급기야 여기자 뒤에 있던 한 여성은 기자의 머리를 잡고 흔들기까지 했다. 이 과정에서 여기자가 넘어지자 주변 사람들도 함께 폭력에 가담했다.


교회를 나가서도 여기자를 향한 폭언은 멈추지 않았다. 이들은 “북한에서 왔어?”, “뭐야 너! 너 정체가 뭐야?”라며 삿대질을 하고 소리를 질렀다.

전광훈개새끼.jpg

전 목사는 “아니 소속을 먼저 말해야지, 예의도 없어 이렇게. 내가 그렇게 잔소리를 해도”라고 불쾌한 심경을 드러내더니 보상금 500억원에 대해선 “동네 주민들을 협박해서 500억의 사기를 쳤다고 하는데, 84억을 가지고는 바깥에 가서 전세도 못 얻는다”고 주장했다.

한편 지난 6일 서울 장위10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 조합은 임시총회를 열고 사랑제일교회에 보상금 500억원(공탁금 85억원 포함)을 지급하는 안건을 통과시켰다.

 

사랑제일교회가 있는 장위10구역은 2008년 정비구역으로 지정돼 2017년 관리처분 인가를 받았으나, 사랑제일교회가 철거에 반대하면서 사업이 지연돼 왔다.

 

당초 조합은 약 250억원 수준의 보상금을 지급하려 했지만, 사랑제일교회는 두 배가 넘는 563억원을 요구했다.

결국 조합이 사랑제일교회를 상대로 명도소송을 제기해 승소하면서 대법원으로부터 강제 철거를 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하지만 신도들이 강하게 저항하며 여섯 차례에 걸친 강제집행이 모두 실패로 돌아갔고, 조합은 사랑제일교회를 빼고 재개발을 추진하는 방안을 고민하다 사업 지연에 따른 손해액이 910억원에 달할 수 있다는 우려에 결국 포기하고 말았다.
 

이런 무뢰배들에게 굽혀 혈세를 낭비하려는 이 나라 정상인가?

 

힘없는 국민들 에겐 악착같이 착복하는 세수들... 그렇게 모인 국민의 피인 혈세를 이런 족(발) 같은 것들에게 보상비로 준다고?

제정신이냐 서울시? 그리고 대한민국? 

당장 철회해야 한다 국민은 비용이  수십 배가 더 들어도 정당히 집행하여 이런 무뢰배들이 보상받아 잘 사는 나라 꼬락서니를 보고 싶어 하지 않는다는 걸 명심해라. 정부야 
 



詩社 가치할래?

글쟁이들 모이세요

  1. 이태원 희생자들을 폄하하는 짝지TV 유승민 이란 놈.(자유총연맹)

  2. 이란 히잡 시위 카타르의 눈물

  3. 이태원 할로윈 데이 희생자 들을 바라보는 비뚤어진 시각

  4. 이태원 희생자들을 두번 울리는 거짓 뉴스들...

  5. 우리삶의 진정한 메세지를 주는 멘토는? (feat : 이지선 vs 천공 )

  6. 정치적 팬심 을 이유로 스스로 개,돼지가 되는 국민들 (feat : 이태원 할로윈 사고)

  7. 이태원 할로윈 데이 참사

  8. 불편한 시즌핑 ... (실체 드러나는 후진타오 퇴장의 진실)

  9. ‘니킥’ 20대女, 세상에 없던 미친년을 박제한다

  10. 레고랜드 사태 (feat: 김진태 골통의 자살 골)

  11. 핵무기 사용한다고 지랄하는 러시안

  12. 전 광훈이 에게 500억 보상금을 지불 한다는 어처구니 없는 이 나라 제정신 인가?

  13. 십 대들의 집단 폭행 그리고 이어진 보복 살인 참혹한 원인과 결과(22년 동두천 20대 보복살인)

  14. 누가 충견 복순이 를 학대 하였나?(feat :보은을 배반한 인간들 )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Recent Articles

Recent Comment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